모바일 메뉴 닫기

 

"스쿼시를 좋아하는 마음만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가입 가능한 동아리!

처음 배우는 사람을 위한 강습도, 고수들을 위한 연습상대도 상시대기중!"

스쿼시는 한 시간에 756kcal를 소모하는 활동량이 많은 스포츠입니다. 그만큼 운동 효과가 커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스포츠라고 합니다. 
우리 동아리 이름 '티존'은 스쿼시 코트 바닥에 있는 T_zone을 뜻하는 말로, 경기 중 전략이 되는 곳을 말합니다. 동아리 원 모두가 빠르고 역동적인 스쿼시에 빠지며 전략도 배워가는 것을 목표로 운동합니다.
T-zone은 1학년부터 4학년 까지 다함께 열정을 가지고 스쿼시를 치고 있습니다. 초보자라도 학기 중에 강습을 진행하고 있어,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같이 운동을 하면서 교류가 많기 때문에 화목한 분위기에서 재미있게 스쿼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강습: 기존 회원들과 함께 스쿼시를 배우는 시간
(일주일에 두 번 진행합니다.)
 
■ 게임(연습): 평일 저녁시간이라면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칠 수 있는 시간에 자유롭게 참여해주세요.
 
1학기 1회 이상의 티존배를 진행합니다. 
 
■ 활동 일시:
강습 : (매 학기 교수님의 일정에 따라 달라짐)
월~금 (오후 6시 ~ 오후 9시): 게임(자율 연습)
 
■ 동아리 회비:
학기 별 상이 (회장 및 임원진에게 연락 바람)
한 번도 스쿼시를 안 쳐보신 분, 스쿼시를 배우고 싶으신 분 모두 환영합니다.  
 
동아리 가입시 스쿼시 장 이용과 라켓, 공을 제공해드리며 전문적인 교수님 및 선배들의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쿼시를 더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매학기 자체 대회를 열고 있습니다. 
중앙동아리 티존은 항상 열려있는 동아리로 누구나 언제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연락 기다리겠습니다.